철보기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철보기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철보기
리뷰549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12
향이 은은하고 묵직하고 깊은 원두의 맛과 탄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양은 마시기에 많았습니다.
알뜰배달 주문하니 식어 커피를 잔에 덜어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아내와 마셨습니다.
커피 맛이 좋아 다음에는 한집배달 숏(short)으로 주문하여 마시겠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