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2.13
제가 좋아하는 밑반찬 중 하나인 숙주나물볶음이에요!
참고로 “금복당 코엑스점”에서 저녁식사 했을 때 나온 밑반찬이에요 ㅎㅎ 숙주 익힘 정도가 딱 좋아서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저는 평소 식사할 때 쌀밥보다 밑반찬 위주로 먹는데 간이 강하지 않아 마음껏 먹기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