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2.14
아침에 숙주나물 먹었어요.
숙주를 깨꿋이 씻어 끓는물에 살짝 데쳐서
소금,새우가루,파,마늘,넣고 조물조물 뭍혓어요.
아삭아삭 하고 맛있어요
숙주는 가격도 싸고 영양분도 많아서 좋아요.
비타민c 피로회뵉 과 면역력강화
비탕신b군 신진대사와 에너지 생성
칼륨 나트륨배출 혈압조절
식이섬유 소화촉진변비예방
아스파라간산 숙취해소 간기능개선
등 건강에 좋은영양소가 많으네요
ㅇ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