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만보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도만보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만보
리뷰18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2.14
숙주나물무침이에요.숙주를 씻어서전자렌지용기에넣고 2분간돌립니다.꺼내서 물을 따라버리고 소금,참치액,소금,마늘,파를 널고 조물거리다 들기름과 들깨가루를 뿌렸어요 정말고소하고 아삭하니 맛있어요.이렇게 간단하세 렌지에 돌려서 나물무침을 하니 편하니 자주 해 먹게 되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