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14
계란전할려고 채를 썬 양배추입니다 아삭한 식감과 은은한 단맛이 좋은 채소입니다
샐러드 볶음 찜 전 등 여러가지로 활용도가 높아 자주 쓰입니다 포만감이 좋고 위장에도 좋으며 다이어트 식단에 잘 어울려요 가격도 부담 없어서 가성비 좋은 식재료로 추천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ml)
25kcal
참선진녹즙양배추
4.9(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