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ki0282님의 사과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viki0282님의 사과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viki0282
리뷰103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14
달콤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새콤함이 같이 느껴져요. 설탕을 많이 안 넣은 제품일수록 사과 본연의 맛이 잘 나요.
맑은 주스 느낌이라 목넘김이 부드럽고 가볍게 마시기 좋아요. 간혹 과육이 조금 들어 있으면 더 진하게 느껴져요.
사과 향이 상큼하게 올라와서 부담 없고 깔끔해요. 인공향이 강하지 않으면 더 좋게 느껴져요.
#일반식 #간식

1잔(130ml)
52kcal
사과즙
4.7(리뷰 49개)
·식단기록99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