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2.14
새로운 컵라면들이 꾸준히 나오고 있지만 아무리 맛있다는 것들 먹어도 오리지널 못 따라갑니다. 얆은 면발과 스프의 감칠맛... 이게 최고입니다. 큰사발면? 필요없습니다. 이게 최고에오.. 저는 새우탕면을 좋아하지만 결국 다시 육개장으로 돌아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86g)
375kcal
농심육개장 사발면
4.9(리뷰 236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