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그리니티 인절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그리니티 인절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15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나는 인절미 먹었습니다. 떡을 좋아해서 다양한 떡을 대부분 다 좋아하는데초코맛이 나는 인절미는 처음 먹어보았습니다. 초코맛이 많이 달지 않아서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인절미 가 굉장히 쫀득하고 간식으로 먹기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60g)
251kcal
그리니티인절미
4.7(리뷰 33개)
·식단기록4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