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비너스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드비너스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드비너스
리뷰84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05
숙주나물 하려고 샀어요
끓는 물에 살짝데쳐 물기 제거후 파 마늘생략하고 깨소금 참기름 맛소금으로 무쳤습니다
아삭한 씹히는 맛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매드비너스
리뷰849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