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블렌츠님의 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코블렌츠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코블렌츠
리뷰27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15
생김치
배추의 수분이 살아있어 아삭아삭하고 씹는 맛이 좋습니다.
맛: 젖갈의 짭조름한 맛과 고춧가루의 칼칼함, 설탕이나 올리고당의 단맛이 조화를 이룹니다. 신맛이 전혀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영양: 발효균(유산균)은 적지만, 가열하거나 오래 두지 않아 비타민 C 등 채소 본연의 영양소를 섭취하기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