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유리5013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주유리5013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주유리5013
리뷰31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15
오랜만에 아삭아삭한 숙주나물을 만들어봤어요
끓은물에 숙주나물을데쳐주고 대파 마늘 소금 간장 액젓을넣어 조물조물 잘버무려 참기름 한수푼넣어 꼬순내도 넣어주면 정말간편한 무침이에요 아삭한 식감과담백한맛에 식구들모두 맛있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