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미잉님의 돌솥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무미잉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무미잉
리뷰16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16
안녕하세요. 오늘은 따끈따끈하고 구수한 돌솥밥을 먹었습니다~!!ㅎㅎ 솥밥에 있는 밥은 일반 밥솥보다 더 구수하고
달달한 것 같아요. 특히
마지막에 누릉지를 해먹을 때
정말 맛있어요. 여러분들도 추운 겨울 날 따뜻한 밥한 그룻 어떠신가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