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16
숙주나물 먹었답니다. 짭짤한 맛에 무엇보다 아삭한 식감이 좋은 밥 반찬이에요. 아이한테도 콩나물반찬보다는 숙주나물 반찬이 더 좋아해요. 숙주 깨끗이 씻어서 살짝만 끓는물에 데친다음에 맛소금, 국간장, 다진마늘, 대파, 깨로 간단히 양념해주면되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