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16
이마트에서 양배추 큰 거 2400원에 사서 과일야채전용 세정제에 깨끗이 씻어 채썰어 먹었어요 샐러드로 먹어도 좋고 옛날토스트할 때 계란에 넣어 부쳐 먹어도 좋아요 가격도 싸고 괜찮네요 ㅋㅋ 건강식이에요남은 양배추는 잘 밀봉했어요 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25kcal
참선진녹즙양배추
4.9(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