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알랴줌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알랴줌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알랴줌
리뷰8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2.16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이하여 다섯가지의 나물요리를 준비해주셨다. 나물 하나하나 손질하고 삶고 무치고 간을 맞추누 일련의 과정에 손이 많이 갈텐데. 감사한 마음으로 맛있게 잘 먹었다. 오늘 먹은 나물 중에서도 숙주나물이 식감도 아삭하고 맛있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