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리님의 롯데리아 감자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리스마리님의 롯데리아 감자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리스마리
리뷰94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16
오늘 간식으로 감자 튀김을 먹었습니다. 감자튀김이 큼지막해서 씹는맛이 좋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감자를 좋아해서 감자로 만든 요리는 거의 잘 먹는 편입니다. 그중에서도 튀긴 감자를 가장 좋아 합니다. 감자는 맛도 좋고 포만감도 들어서 자주 먹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감자튀김
4.9(리뷰 172개)
·식단기록8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