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31sa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a31sa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a31sa
리뷰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2.16
일반 돌솥밥이라 별 기대없이 방문했는데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지 깨끗하고 손님도 많으시고 음식 상차림 종류가 많아 식탁위에 다 얹지를 못 할정도 맛도 신선하고 깔끔해 좋았어요 가성비도 이 정도면 괜찮은 거 같아요 다음에 기회되면 또 갈 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