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똥윤똥님의 딸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똥윤똥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똥윤똥
리뷰15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17
오늘은 딸기를 구입했습니다
요즘 딸기값이장난이 아니네요
그래도 이왕먹을거 알 귥은거로 구매 했습니다
역시나 큰 알 만큼 맛도 뛰어나네요
입안에서 샤르르 눅는거 같네요
정말 맛이 있습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만큼 맛도 있고 좋네요
#일반식 #아침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