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님의 딸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리수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리수
리뷰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17
딸기 달콤 하고 맛있어요.
500g 인데 반으로 250g만
점심먹고 후식으로 먹었는데,
달콤한 맛
싱싱해요.
칼로리 높지 않아요. 아무런 부담없이
세척만 한후 바로 먹을수 있어요.
편리하게 잘 맛있게 먹었습니다 .
요즘 간식으로 요. 최고예요
#일반식 #점심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