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17
전반적으로 균형이 안정적이었어요 첫 모금에서는 깔끔한 쌉싸름함이 또렷하게 들어오고, 뒤에는 은은한 산미가 남아 부담이 크지 않더라고요. 향도 과하게 날카롭지 않아 누구나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이라는 인상이었습니다. 아이스로 마시면 청량감이 살아있어 더욱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