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choi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rischoi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rischoi
리뷰110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17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다른 커피와 같이 쓴 맛이 난다. 구수한 커피 향이 좋고 스타벅스만의 커피 맛이 좋다. 양은 1인이 마시기에 적당하고 따뜻한 커피는 따뜻한 커피대로 차가운 커피는 차가운 커피대로 커피 맛이 있다. 레시피는 별도로 필요치 않으며 다시 기회가 된다면 구매해서 마시고 싶음.
#일반식 #저녁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6(리뷰 31개)
·식단기록3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