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타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2.17
오늘 저녁으로 이색적인 타코를 먹었습니다 얇은 또띠아 위에 잘게 찢은 고기와 바삭한 나초 칩이 듬뿍 올라가 식감이 정말 풍성했습니다 새콤하고 부드러운 화이트 소스가 고소한 고기와 어우러져서 감칠맛이 입안 가득 진하게 퍼지더라고요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