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귀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귀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2.17
현미밥 자체로도 좋지만 이렇게 귀리랑 같이 밥을 먹어도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귀리만 먹기도하고 이렇게 밥이랑 섞어서 먹기도 해서 밥 먹는데에는 질리는 거 같지 않아요. 다음에 또 해서 먹고 싶어요. 가족 모두 잘 먹어서 밥 맛이 나요.ㅎㅎ!!
#일반식 #점심

100g(100g)
389kcal
귀리
4.8(리뷰 74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