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18
명절 때마다 항상 전을 구울 때 빠짐없이 들어가는 동그랑땡 입니다. 돼지고기와 두부 파 마늘 당근을 잘게 썰어서 함께 버무려 줍니다. 동그랗게 빚어서 밀가루 계란 물을 씌워서 프라이팬에 붙여주면 끝입니다. 동그랑땡은 반찬으로도 좋고 간식으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90kcal
동원동그랑땡
4.8(리뷰 59개)
·식단기록33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