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롯데리아 감자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롯데리아 감자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18
감자튀김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포슬포슬한 식감이 살아 있어 계속 손이 갔습니다. 감자를 두 번 튀겨낸 듯 겉면이 유난히 바삭했고, 속은 촉촉하게 수분이 유지되어 있었습니다. 소금을 적당히 뿌려 짭짤함이 감자의 단맛을 더욱 끌어올렸습니다. 케첩에 찍어 먹으면 새콤달콤한 맛이 더해져 질리지 않았고, 따뜻할 때 먹으니 고소함이 훨씬 진했습니다. 간단한 메뉴지만 기본에 충실해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감자튀김
4.9(리뷰 172개)
·식단기록8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