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의테레사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소의테레사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소의테레사
리뷰12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06
신선한 회가 예쁘게 담겨 있어서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졌어요. 참치와 방어의 색감이 선명하고 두께도 적당해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특히 기름진 부위는 입안에서 녹을 정도로 부드러워 만족스러웠고, 무순과 레몬, 꽃 장식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포장도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되어 있어 집에서도 고급 일식집 느낌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