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CabinCrew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abinCrew
리뷰39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2.18
딸기를 먹었다.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입안 가득 퍼졌고, 과육은 부드럽고 즙이 많아 촉촉하게 느껴졌다. 향긋한 딸기 향이 기분을 상쾌하게 해 주었고, 자연스러운 단맛 덕분에 간식이나 디저트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다. 한 조각만으로도 맛과 향이 풍부해 만족스러운 과일이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