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다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멜로디다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멜로디다
리뷰25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18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식당엘 갔지요, 고등어조림을 주문하고 사이드메뉴로 숙주나물 가지나물 오징어젓갈 미역국이 나왔네요, 오늘은 숙주나물 리뷰입니다, 숙주나물은 부드러워 먹기편하고 맛있어서 언제나 잘먹어요, 집에서도 자주 해먹는 나물이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