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19
홍콩 음식 잘 먹고 느끼함을 좀 없애려고
커피를 마시러 갔어요
메가 커피 쿠폰이 있어서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커피가 너무 쓰고 너무 맛이 없었어요
양도 왜 그렇게 많은지 모르겠어요
커피컵도 너무 무거웠어요
결국 커피를 남기고 나왔네요
앞으로 메가는 안가는걸로 ㅠ
#일반식 #점심

1잔(800ml)
9kcal
메가커피아메리카노
4.8(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