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0
조회수 245 작성일자 26.02.19
고춧가루의 칼칼함과 젓갈의 감칠맛이 어우러진 맛의 김치는 언제먹어도 맛있는 밥반찬입니다.이번에 김치는 맵게 담궈져서 더 맛이 좋은거 같아요. 그냥먹어도 맛있고 찌개로 끓여먹어도 얼큰하고 맛이 좋았습니다.김치는 언제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