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0
이디야에서 꿀 아메리카노를 시켜 먹어봤습니다아.
제 입맛에는 좀 심심하고 달기만해서 별로였습니다아.
아주 연한커피맛에 달달함만 느껴져서 저는 별로였습니다아. 안먹어본 메뉴라서 시켜먹어봤는데 별로였네요오.
꿀맛도 잘 모르겠어요오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