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지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란지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란지
리뷰2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20
선물받은 딸기를 먹었습니다 🍓 🍓 🍓 신선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역시 겨울철 최고의 과일은 딸기인 거 같아요ㅎㅎ 제철이 끝나기전에 더 열심히 먹어둬야겠습니다. 요거트 토핑이나 샐러드 토핑으로 딸기 올려먹는거 강추예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