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탱이토끼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보탱이토끼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보탱이토끼
리뷰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20
직장 동료들과 오랜만에 항어회에 소주 한잔했습니다
소주 안주로 또는 저녁 식사 및 간식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주한잔 에 항어회 먹으면 술 맛도 좋아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한번 먹어보세요^^!!!!
오늘 항어회에 소주한잔하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