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2님의 미나리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은사람2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은사람2
리뷰57
조회수 56 작성일자 26.02.20
싱싱한 미나리로 비빔밥을 만들어 봤습니다. 적당하게 송송 썰고, 수란도 한 개 올리고, 들기름&양념장 추가, 통깨 뿌리면 완성~~~! 쓱쓱 비벼서 한 입 가득😋
미나리향이 입안에 가득하고 아삭한 식감이 좋습니다
건강한 맛입니다ㅋ
간단하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