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21
꿀을 먹었는데, 달콤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꽃향기가 깊게 느껴져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식감은 부드럽고 끈적여 입안에서 천천히 퍼지며 풍성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었어요. 순수한 자연의 단맛이어서 부담 없이 다가왔고, 풍미가 고스란히 살아있어 맛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테이블스푼(21g)
64kcal
꿀
4.8(리뷰 25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