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교촌 수비드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교촌 수비드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21
저녁에는 닭가슴살 대충 먹는 경우가 많은데 간단히 먹을 수 있어서 편하긴 합니다. 수비드 닭가슴살은 좀 퍽퍽한게 덜하기 때문에 단백질 보충용으로 먹기좋답니다. 건강식으로도 좋고 다이어트 할때에도 단백질은 필수 보충해야 하니 먹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15g)
130kcal
교촌수비드 닭가슴살
5.0(리뷰 5개)
·식단기록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