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1
고소하고 맛이 좋은 동그랑땡 후라이팬에 부쳐서 먹었습니다. 노릇노릇하게 앞뒤 부쳐서 먹으면 반찬으로 먹기에도 좋고 그냥 먹어도 아주 맛있지요. 아이들도 좋아하는 동그랑땡이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케찹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90kcal
동원동그랑땡
4.8(리뷰 59개)
·식단기록33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