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정님의 딸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정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정
리뷰81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1
딸기입니다
딸기가 마트에 많이 나와있어서 사왔는데 빨갛게 잘 익었네요
새콤달콤 참 맛있어요
식후 디저트로 좋고 잘게 썰어 요거트 위에 올려먹어도 맛있어요
딸기에는 비타민씨가 많이 들어있고 항산화성분이 많이 들어있어서 건강에 좋아요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하시는 분들께도 적극추천해요
#일반식 #아침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