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21
점심으로 양상추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다. 신선한 양상추에 달콤한 콘을 올리고, 올리브유와 다진 마늘, 발사믹 식초를 섞어 소스를 만들었다. 고소하면서도 상큼한 향이 어우러져 입맛을 돋워 주었다. 가볍지만 든든해 몸이 한결 산뜻해진 기분이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28kcal
패미샐러드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