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댕님의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댕님의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댕
리뷰5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1
서브웨이 쉬림프 타코샐러드를 딸이 추천해줘서 남편과 함께 저녁에 먹었다^^.갖은 야채위에 많치는
않은 새우가 올라가 있는데 난처럼 생긴 전병
위에 넣고 싸먹는게 특이하다.특히 소스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해서 좋았다.
새우양이 적어 가격은 좀 비싼감이 느껴진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5kcal
샐러드
4.8(리뷰 979개)
·식단기록2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