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듀종이님의 롯데리아 감자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듀종이님의 롯데리아 감자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듀종이
리뷰605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21
롯데리아 세트를 사서 포테이토를 먹었어요 햄버거에는 꼭 먹어야 든든함이 있어요 옛날보다 롯데리아 감자칩이 짠맛이 없어졌어요 그래서 더 맛있어요 기름에 짠내고 안나고 케찹 찍어먹음 정말 좋아요 롯데리아 감자칩이 젤 맛있어요 햄버거보다 감자칩이 더 먹을때가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감자튀김
4.9(리뷰 172개)
·식단기록8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