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요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살빼요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살빼요
리뷰42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1
숙주에 당근 채 썬 거랑 맛살이 들어있어서 먹을 때마다 아삭하니 식감이 정말 좋네요 당근도 아삭거리고 간은 슴슴하게 무쳐져 있어서 먹기 편했네요 요즘 짠게 싫 어서 ,,,,,,숙주도 적당히 알맞게 데쳐져서 식감이 좋았어요 칼로리가 제일 낮아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