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온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엘리시온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엘리시온
리뷰30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2
살짝 데쳐서 소금, 참기름등 기본 양념으로 간을 한 숙주무침이예요. 살짝 심심한맛과 식감이지만 그 심심한 맛이 숙주의 매력인거같아요. 시간이 지나면 물이 많이 생기고물러지지만 갓 무쳐서 먹으면 아삭아삭한 식감을 느낄수 있는 베이스적 느낌이 강한 숙주무침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