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5876님의 삼립 오븐에 구운 버터 휘낭시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5876님의 삼립 오븐에 구운 버터 휘낭시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5876
리뷰907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2.22
버터향이 나는 겉바속촉의 느낌을 주는 부드러운 빵이네요. 생각보다 설탕이 듬뿍 들어가 씹을수록 달콤하며 커피랑 같이 먹기에 좋은 간식입니다. 제과점이나 카페에서 먹던 것 보다는 좀 딱딱한 느낌이 드네요. 가성비는 좋은 편이라 가끔씩 사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45g)
204kcal
삼립오븐에 구운 버터 휘낭시에
4.8(리뷰 4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