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09064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09064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09064
리뷰5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22
부산에 모듬회 싸고 맛있게 하는 곳에 가서 모듬회 소짜 포장해와서 먹었는데, 이 값에 어떻게 이정도 양을 주시는지, 그리고 바로 썬 활어라 무지 신선한지 놀라지 않을 수 없읍니다.
회 담백한 그 맛을 너무 좋아해서 자주 먹고 싶지만 비싸서 가끔 먹는데 이 곳 횟집이면 자주자주 먹을 수 있겠다 시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