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딸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22
겨울에 귤만큼이나 자주 먹게 되는 과일,, 딸기입니다.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늬 과일이예요.
겨울 딸기는 당도가 더욱 진하게 느껴집니다.
과즙이 입안 가득 퍼지고, 은은한 향이 기분까지 좋게 해주네요.
새콤함과 달콤함이 부드럽게 올라와 식후 디저트로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