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lee님의 아임닭 닭가슴살 더블 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혜lee님의 아임닭 닭가슴살 더블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혜lee
리뷰47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2.22
스테이크에 양파 파프리카 당근을 곁들이고 옥수수와 완두콩도 사이드로 나온다
호박도 구워서 나와 아삭하니 별미였다
스테이크는 부드럽고 소스에 찍어 먹으니
그 맛이 한결 더 상승되어 잊속에서 녹아들었다
스테이크 양은 얼마되지는 않았지만 원래
스테이크는 고기라 그래도 포만감이 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0kcal
아임닭닭가슴살 더블 스테이크
5.0(리뷰 1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