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23
일본 이온몰에서 구매해서 일본에서 먹었습니다.
그냥 한국 반찬가게에서 구매한 느낌이었습니다.
간장 베이스로 한 소스와 적당히 바삭촉촉한 멸치. 오도독 씹히는 고소한 호두가 전체적으로 잘 어울렸습니다.
한끼 반찬으로 훌륭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g)
127kcal
호두멸치볶음
4.9(리뷰 99개)
·식단기록73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