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메가커피 꿀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메가커피 꿀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3
진한 아메리카노에 꿀의 은은한 단맛이 더해져 부담 없이 마시기 좋은 커피입니다 가성비도 좋잖아요~
첫맛은 쌉싸름하지만 끝맛이 부드워요
당도가 과하지노 않아 달디단 커피 싫어하는 사람도 부드럽게 마실거같아요
아이스로 마시면 꿀향이 더 산뜻하게 느껴집니다
#일반식 #간식

1잔(0)
103kcal
메가커피꿀아메리카노
4.7(리뷰 28개)
·식단기록1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