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4793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4793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4793
리뷰24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3
반찬만들때 숙주나 콩나물은 꼭 올리고있어요.
약감 심심하게 만들어서 밥먹을때 듬뿍듬뿍 올려먹어요.
원래 반찬이 종종 상하는게 싫기도하고 관리가어려워 메인요리하나에 밥을 먹었는데 야채소비가 너무 없는것 같아 반찬을 만들어 먹기 시작했어요. 저렴하고 맛좋고 최고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